2012년 8월 13일 월요일

GDG Busan 2nd Roundtable

반갑습니다~ 김건우입니다.

다들 1차 라운드테이블은 즐거우셨나요^^?

개인적인 사정으로 운영자인 제가 참석 못 해서 상당히 죄송합니다.

그래서 저도 한 번 참석하고(?)

실제로도 지난 라운드테이블 일정을 급하게 잡다보니 참석 못하신 분들이 계셔서

그 분들도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2차 라운드테이블을 진행하려 합니다.




2차 라운드테이블은 기존의 1차 라운드테이블에서 나온 의견들을 바탕으로

실제 팀을 구성해볼까 합니다.

그래서 핵페어 및 프로젝트 개발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이 번에 꼭꼭 참석바랍니다.





그리고 차후 일정으로 9월 초(1 혹은 2주차)에 간단한 핵 타임(Hack Time)을 가지려 합니다.

핵 타임은 2차 라운드테이블을 통해 구성된 팀을 바탕으로

각 팀들이 모여 프로젝트의 일부 모듈이라도

그 시간 안에 개발해보는 것을 목표로 할 생각입니다.

- 추가적으로 2차 라운드테이블은 팀을 구성하기 위한 자리이니 자기가 꼭 개발해보고 싶은 프로젝트가 있으신 분은 팀원을 구하기 위한 홍보물(?; PPT라던지...)을 준비하셔도 좋습니다.

- 홍보물(?)을 준비하신 분은 그룹스나 저에게 개인적으로 전달해 주시면 제가 라운드테이블 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.




마지막으로 이 번 2차 라운드테이블은 날짜를 확정하지 않고 각자 8월 마지막 주(8/26 ~ 9/2) 까지 본인이 오실 수 있는 날짜 아래에 O 표시를 해주시면 O 표시한 인원이 가장 많은 날을 행사 일자로 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아래 링크에 가셔서 가능한 날짜에 O 표시를 해주시면 됩니다.

지금 부터 8월 22일 까지 참가를 받고 제가 다시 확정 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.
https://docs.google.com/spreadsheet/ccc?key=0AtvaaQppSXvNdHB6RjVoV3RzcVozcUU5dmU2LUlpU2c

* 구글 핵 페어 공지 다시 한 번 읽어보시고 2차 라운드테이블 전 까지 각자 개발해보고 싶은 것들 많이 생각해오시기 바랍니다!
http://googledevkr.blogspot.kr/2012/08/google-hackfair.html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